런던 지하철 위기

런던

대유행으로 대중 교통 수요가 급격히 감소함에 따라 런던 지하철은 현금 위기와 싸우고 있습니다.

1년 전 전국적인 코로나19 봉쇄령이 내려지면서 런던 멈췄을 때도 지하철은 필수 서비스로 계속 운영됐다.
그러나 그것은 노동자들에게 이상하고 불안한 경험이었습니다.

파워볼 베픽

도심을 순환하는 지하철 Circle Line의 운전사 Joseph Cocks는
“한 손으로 기차에 탄 사람들의 수를 셀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1863년에 문을 열었고 구어체로 Tube로 알려진 시스템에 대해
“월요일 아침 피크에 그것을 보고 거의 아무도 볼 수 없다는 것은 충격적이고 놀라운 일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계속되는 운영은 전염병 속에서도 런던 심장이 여전히 뛰고 있다는 신호였습니다.

가구의 거의 절반이 자동차를 소유하지 않는 도시에서 대중 교통은 경제 및 사회 생활을 계속 움직입니다.
3월 23일 전국적인 폐쇄가 있기 전에는 하루에 약 500만 명이 지하철을 이용했습니다.
여러 가지 빛깔의 회로 기판을 연상시키는 그 상징적인 지도는 도시의 상징이자
거주자와 방문객 모두에게 필수적인 도구입니다.

초기 몇 주 동안 대부분의 영국인이 집에 머물면서 바이러스에 대한 사실보다 두려워하라는 말을 들었을 때 Underground 직원은 계속 일했지만 병에 걸릴까봐 걱정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얼마나 나쁜지 정확히 알지 못했습니다.”라고 Cocks가 말했습니다.
“이 일이 얼마나 위험한 일인지 걱정이 많았고, 지하에서 사람들이 코로나바이러스에 걸렸다는 이야기를 듣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이 얼마나 빨리 퍼지고 얼마나 안전한지 알지 못했습니다.”

COVID-19는 런던의 지하철, 교외 철도 및 버스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Transport for London에 막대한 피해를 입혔습니다.
유니버시티 칼리지 런던(University College London)의 연구에 따르면 최소 89명의 TFL 직원이 코로나바이러스로 사망했으며 대부분이 버스 운전사였으며 사망률은 전국 평균의 3배였습니다.

이 바이러스는 공개 직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큰 타격을 줬고 사망자 수는 백인 동포보다 소수 민족에서 더 많았습니다. 그 이유는 직업, 근본적인 건강 상태 및 경제적 불평등을 포함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기사 더보기

TFL 노동력의 약 3분의 1은 소수 민족에 속하며, 부분적으로는 제2차 세계 대전 이후 고갈된 노동력을 지원하기 위해 영국에 온 수천 명의 영국 전 식민지 출신의 유산입니다.

Underground의 고객 서비스 이사인 Brian Woodhead는 네트워크가 직원과 승객을 보호하기 위해 신속하게 조치를 취했다고 말합니다. 마스크는 필수이며 손 소독제는 풍부하며 에스컬레이터 핸드레일은 바이러스를 죽이는 자외선으로 분사되며 일방통행 시스템은 역 복도에서 통나무를 줄입니다. 버스에서 운전자는 밀폐된 캡에 앉습니다.

Woodhead는 “지금 우리가 처한 상황에서 누구나 할 수 있는 한 Tube는 안전한 환경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임페리얼 칼리지 런던(Imperial College London) 최근 연구를 인용하여
지표면과 공중에서 바이러스를 테스트했지만 아무 것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부분적으로 분주한 King’s Cross를 포함한
역에서 20명의 청소부를 감독하는 Ivelina Dimitrova와 같은 사람들 때문입니다. 그녀와 그녀의 승무원(대부분 동유럽, 아프리카 및 남아시아에서 온 이민자)은 정기적으로 병원 등급 소독제를 표면에 뿌립니다.

그녀는 바이러스가 도래했을 때 “우리는 작업 루틴과 모든 것을 바꿔야 했고 빨리 해야 했다” 고 말하면서
그들은 감염에 대해 끊임없는 스트레스를 느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제 그녀는
“우리는 우리 자신과 가족, 주변 사람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강한 의욕을 갖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전에는 청소 직원에 대해 거의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던 승객들이 이제는 가끔 멈춰서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한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팬데믹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지하철 시스템을 불확실한 미래에 직면하게 했습니다. 티켓 수익에 크게 의존하는 튜브는 현금 위기에 직면해 있다. 승객 수는 발병 초기에 팬데믹 이전 수의 4%로 급감했으며 현재는 발병 이전의 승객의 약 4분의 1을 태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