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첼 릴리 의 위협 Anne Robinson을 징계해라

레이첼 릴리 는 진행자 Anne Robinson이 그녀의 행동으로 인해 뽑히지 않으면 Countdown을 그만둘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레이첼 릴리

Sun은 어제 77세의 Anne이 참가자들과 이야기하는 것을 듣는 데 지쳐서 세트장에서 Rachel의 마이크를 음소거한 방법을 말했습니다.
레이첼 릴리 과 Anne 사이의 긴장이 무대 뒤에서 부풀어 오르고 있지만 팬들은 화면에서 문제를 볼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Credit: Rachel Joseph/ Channel 4
Rachel은 사전 코너 스타이자 동료 옥스포드 졸업생인 Susie Dent(56세)의 지지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한 관계자는 “레이첼과 앤은 한동안 충돌했고 레이첼은 충분하다. 그녀는 Anne에 대해 여러 번 신음했으며 문제가 정렬되지 않으면 Countdown에서 떠나는 것을 고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레이첼 릴리 은 지난달 출산 휴가를 갔고 촬영장 휴식이 이보다 좋을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Anne과 정말 씨름했고 Susie는 모든 것을 직접 보고 비슷한 불만을 가지고 있습니다.

“Rachel은 단지 더 많은 존중을 받고 싶어하며 촬영에 복귀할 때 달라지기를 기대합니다.

“Rachel이 쇼에 화려함과 재미를 가져다 줄 뿐만 아니라 수학에서 절대적인 천재이기 때문에 아무도 Rachel을 잃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내부자는 어젯밤에 이렇게 덧붙였습니다.

“Anne은 다른 여성 발표자가 할 수 없는 것을 쇼에 선보입니다.

“혼자서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카운트다운을 또 한 번 화제가 됐습니다. 그러나 물론 Rachel은 모방하기 쉬운 기술이 아닌 수학 천재입니다. 우리는 그들이 평화 회담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랄뿐입니다.

Rachel(35세)과 Anne 사이의 긴장이 무대 뒤에서 부풀어 오르고 있지만 팬들은 화면에서 문제를 볼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CRUISING HOME 제인 맥도날드, 파트너 사망 몇 달 후 TV 요크셔로 복귀
이번 주에 Sun이 Anne이 Rachel을 음소거하여 촬영장에서 소음에 지친 후 테이크 사이에 참가자들과 이야기하는 것을 들을 필요가 없도록 했다는 사실을 공개한 후 논란이 터졌습니다.

재테크

긴장에도 불구하고 시청률은 2012년 77세의 닉 휴어(Nick Hewer)가 진행한 이후 최고입니다.

Rachel은 2009년부터 고정되었습니다. 그녀는 Strictly 댄서 Pasha Kovalev와 함께 둘째 아이를 임신하고 있습니다.

전 Weakest Link 발표자 Anne은 6월에 시작했습니다.

지난 2월 쇼의 첫 여성 진행자로 발표됐을 때 그녀는 레이첼, 수지와 함께 하게 되어 설렌다고 말했다.

다른 기사 더 보기

앤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 셋은 모든 것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카운트다운이 시크해지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