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게 중심 낮추십시오.

무게 중심

더 많은 관통 샷을 위해 무게 중심 낮추십시오.
해리는 그라운드 스트로크로 볼을 네트 상단으로 쳤거나 볼 깊이가 부족했습니다.
그의 주요 문제는 공을 치는 순간 너무 높이 서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들어보셨을 텐데요, 무릎을 굽혀보세요!

파워볼사이트

스트로크와 샷에 다리가 관여하도록 설정 위치에서 무게 중심 낮추는 것이 진정한 해결책입니다.
무릎을 구부리는 것은 그 과정의 일부일 뿐입니다.
다리에는 신체의 가장 큰 근육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다리를 사용하지 않으면
샷에 추가할 수 있는 것의 절반만큼 자신을 숏체인지하는 것입니다.

스트로크, 샷, 코트 움직임에서 무게 중심 낮추기 위한 최고의 훈련 5가지.

  1. 낮은 도보. 베이스라인에서 시작하여 하프 스쿼트가 될 때까지 무릎을 구부린 다음 네트까지 걸어갑니다. 이것을 10회 반복한 다음 코치가 서비스 라인 주변에서 낮은 볼을 피드하고 볼을 회수하는 동안 하프 스쿼트를 유지하도록 하십시오. 이것을 양쪽에서 10회 반복합니다. 제대로 하고 있다면 3라운드 후에 대퇴사두근이 타는 것을 느껴야 합니다.
  2. 구멍에 들어가십시오. 이 드릴은 자신에게 맞는 깊은 공을 위한 훌륭한 연습입니다. 베이스라인에 서서 코치가 베이스라인에 바로 떨어지는 공을 피드하도록 합니다. 이 공을 치려면 뒤쪽 무릎을 코트까지 떨어뜨리는 백워드 런지 스텝을 취하십시오. 마치 구멍에 발을 들여놓는 것처럼. 다음 샷을 치고 준비 위치로 돌아갑니다. 양쪽에서 15회 반복합니다.
  3. 드롭다운 실행 포핸드. 이 드릴은 포핸드 전용입니다. 코트 한가운데에서 시작하여 코치가 포핸드 코너로 튀는 중~고 공을 제공하도록 합니다. 키가 큰 자세로 공을 향해 전력 질주하고 공이 정점에 도달할 때 하프 스쿼트 자세로 떨어지는 동안 공을 통해 아래로 스윙하십시오. 당신은 낮은 무게 중심 평평한 볼 비행으로 끝날 것입니다. 이 샷으로 깊은 크로스코트로 이동하십시오.
  4. 서브 포지션의 복귀/하프 스쿼트 점프 잭. 일반적인 서브 준비 자세로 복귀합니다. 그런 다음 하프 스쿼트를 하십시오. 하프 스쿼트 자세에서 점핑 잭을 5회 수행한 다음 서브를 리턴하십시오. 10회 반복합니다. 이것은 진정한 레그 버너이지만 결과는 리턴 샷을 통해 아래로 유지하는 능력입니다.

연예뉴스

  1. 로프 셔플 아래에서. 그물 중앙에서 뒤쪽 울타리의 6피트 높이까지 밧줄을 묶습니다.
    옆선에서 옆선으로 10회 뒤섞고 다리는 구부리되 등은 구부리지 않고 로프 아래로 이동합니다.
    그런 다음 낮은 셔플 자세에 있는 동안 코치가 로프의 양쪽에서 공을 먹게 하십시오.
    로프는 네트에 가까워질수록 코트에 더 가까워지므로 재미를 느끼고 얼마나 낮게 갈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이 드릴을 고릴라 워크라고 부릅니다.
    밧줄 아래를 건널 때 팔을 옆으로 잡고 있으면 걷는 고릴라처럼 느껴지고 보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