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클린 조사 TV 뮤지컬 쇼에서 웨스트 엔드를 맛봄

잭클린 조사 는 유명한 EastEnder일지 모르지만 항상 West End에서 만드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잭클린 조사

이제 배우의 꿈은 올스타 뮤지컬 2편의 특급 계약으로 거물급 계약을 맺으며 현실이 됐다.

Jacqueline은 2020년 A Christmas Carol에서 보드를 밟고 데뷔한 데뷔가 Covid로 인해 취소되었을 때 황폐해졌습니다.
도끼가 된 Towie 스타 Dan Osborne과 결혼 한 Jacqueline은 이미 ITV 쇼에서 그녀의 슬롯을 촬영했습니다.

그녀는 2020년에 A Christmas Carol에서 보드를 밟고 데뷔한 데뷔가 Covid로 인해 취소되었을 때 황폐해졌습니다. 지금이 그녀의 무대 실력을 뽐낼 기회다.

한 TV 관계자는 “재클린은 흥겨운 목소리를 갖고 있고 노래하는 것을 좋아하고 항상 첫사랑이었다.

“요즘 여배우들이 황금 시간대에 자신의 목소리를 낼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예능이 거의 없어서 ITV가 뮤지컬 올스타를 하고 싶냐고 묻자 기회를 잡았다. 그녀는 모두를 날려버렸습니다.”

남편 Dan과 딸 Mia 및 Ella를 공유하고 있는 Jacqueline은 I’m A Celebrity에서 2019년 우승을 앞두고 Sun에게 말했습니다. . . 그녀가 가수가 되고 싶었다는 여기에서 나를 꺼내십시오.

그녀는 2018년에 Lorna Fitzgerald가 연기한 온스크린 자매 Abi와 함께 그만두기 전에 EastEnders에서 Lauren Branning을 연기하면서 8년을 보냈습니다.

ITV 보스는 두 개의 올스타 뮤지컬을 방영하고 있습니다. 하나는 크리스마스에, 다른 하나는 새해에 Jacqueline이 주연을 맡은 것입니다.

‘SO UNGRATEFUL’ 오늘 아침 팬들은 ‘비참한’ 100만 파운드의 우승자가 여전히 행복해 보이지 않습니다.
축제 스페셜에서는 Fern Britton, Ben Miller 및 Anita Rani를 포함한 다른 유명인이 일련의 극장 강국 코치의 도움을 받아 뮤지컬 번호를 부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John Barrowman은 ITV가 Dancing On Ice에서 자신을 노출했다는 혐의로 심사위원직을 박탈했음에도 불구하고 두 쇼 모두의 진행자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행운을 빌어요, 잭클린 조사

제이슨이 공연장에서 샀어
그는 청중을 꿰매는 것을 보는 데 익숙했지만, 한 공연에서 Jason Manford는 수갑을 찬 두 명의 펀터를 거의 볼 뻔했습니다.

이 만화는 경찰이 인근 강도 사건에서 용의자를 찾기 위해 청중을 수색했을 때 그의 쇼 중 하나가 어떻게 중단되었는지를 보여줍니다. 블랙번에서 일어난 사건은 사람들이 그의 공연을 보기 위해 도착했고 경찰은 범죄자들이 군중에 합류했을 수 있다고 생각했을 때 발생했습니다.

제이슨은 경찰이 인근 강도 사건에서 용의자를 찾기 위해 청중을 수색했을 때 자신의 쇼 중 하나가 어떻게 중단되었는지 밝혔습니다.
제이슨은 “1,500명이 행사장에 들어왔을 때 보석가게 강도 사건이 있었다. 경찰은 청중을 수색해야 했다.

그는 “그들이 계획했다면 ‘맞아, 맨포드는 7시 30분에 켜고 보석상을 털고 군중 속으로 동화된다’고 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게다가, 그들은 그가 보통 포장된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을 것입니다.

커밍 백 에 그의 집
그는 스코틀랜드를 떠나 할리우드로 향했습니다. 이제 Alan Cumming은 자신이 고국으로 돌아가고 있음을 인정합니다.

이는 그가 배우 미리암 마골리스와 국경 북쪽으로 모험을 떠나는 그의 새로운 채널 4 쇼 덕분입니다.

내일 밤에 시작되는 미리암과 앨런: 로스트 인 스코틀랜드에서 X-Men 배우와 그의 배우 친구는 그들의 뿌리를 재발견하기 위해 길을 떠납니다.
Ala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저는 8월과 10월에 그곳에 있었습니다.”

내일 밤에 시작되는 미리암과 앨런: 로스트 인 스코틀랜드에서 X-Men 배우와 그의 배우 친구는 그들의 뿌리를 재발견하기 위해 길을 떠납니다.

그는 이렇게 덧붙였습니다. “스코틀랜드 사람이기 때문에 항상 고향을 그리워하고 그 역사와 정신을 그리워하게 만드는 아주 원초적인 것이 있습니다. 이번 공연을 통해 더 단단해진 것 같다”고 말했다.

강남 룸살롱 풀살롱 11

3부로 구성된 쇼는 미리암에게 거의 감동적이었습니다. 그녀는 “앨런이 살았던 곳으로 돌아와서 매우 감동받았습니다. 나는 그의 삶의 역사에 대해 알지 못했고 나에게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그의 어머니를 만났습니다. “하기스도 마찬가지입니다. 실제 상점에 가서 진짜 하기스를 만들어 보세요! 내 인생에서 한 번도 해보지 못한 일이다.”

그녀가 튀긴 피자를 먹을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다른 기사 더보기

간호사? 테스 컷 앤 런
그녀는 Strictly에서 몇 가지 광경을 보았지만 Tess Daly는 그녀가 단지 선물로 끝났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