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

트와이스

트와이스 2017년 6월 28일 일본에서 첫 일본 앨범 “#TWICE”를 발매하며 일본 정식 데뷔를 했다.
뭐, 결과는 대성공이었다. 앨범은 발매 4일 만에 10만 장 이상 팔렸고,
트와이스는 오리콘 일간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다.
그리고 걸그룹의 ‘TT 댄스’는 일본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행했다.

그게 다가 아니다. 6월 30일 트와이스는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악 프로그램 ‘뮤직 스테이션’에 출연했다.
트와이스는 2012년 소녀시대 이후 ‘뮤직스테이션’에 출연한 첫 K팝 걸그룹이다.
신인 걸그룹을 초청하는 프로그램은 이례적이다. 또한 트와이스는 히트곡 ‘TT’ 광고를 도쿄타워 전광판에 올리는 데 성공했다.
트와이스는 K팝 아이돌 그룹 최초로 도쿄를 대표하는 빌딩인 도쿄타워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모음

그리고 실제로 트와이스는 외국인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일본에서 더 인기가 있습니다.
많은 일본 여성 아이돌들이 자신들이 걸그룹의 열렬한 팬이라고 밝혔기 때문입니다.
연예인들이 외국 아이돌 그룹의 열렬한 팬임을 밝히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다.
그만큼 국내에서 트와이스가 인기가 많다는 뜻이다.

그렇다면 트와이스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무엇이라고 생각하나.

카라와 소녀시대가 몇 년 전 일본 음악 시장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던 것을 기억하십니까?
뭐, 트와이스와 두 걸그룹은 공통점이 있지만 트와이스는 또 다른 장점이 있다.

먼저 트와이스 멤버들은 카라와 소녀시대 멤버들처럼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습니다.
둘째, 그들의 노래는 카라와 소녀시대의 노래처럼 매우 중독성 있고 따라 부르기 쉽습니다.
트와이스와 두 걸그룹은 음악적으로 공통점이 있다.
‘Mister’, ‘Gee’ 등 소녀스러우면서도 캐치한 히트곡으로 대성공을 거둔 카라와 소녀시대처럼
트와이스는 소녀스러우면서도 캐치한 곡들로 스타덤에 올랐다.
그리고 세 걸그룹 모두 다른 K팝 걸그룹과 달리 음악적 내용이 전혀 도발적이고 도발적이지 않으면서,
10대와 성인 남성뿐만 아니라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을 매료시킬 수 있는 K팝 걸그룹을 목표로 하고 있다.

최신 연예뉴스

하지만 그게 다가 아닙니다. 걸그룹에 일본인 멤버가 있다는 것이 트와이스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아시다시피 트와이스는 모모, 사나, 미나라는 세 명의 일본인 멤버가 있는데,
이것이 걸그룹이 일본인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재능있는 세 명의 일본인 멤버가 팀에서 정말 잘하고 있습니다.

일본에서 걸그룹의 큰 성공이 산업을 활성화할 수 있기 때문에
현재 케이팝 업계의 많은 사람들이 트와이스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트와이스가 계속해서 일본 음악 시장을 장악할 가능성이 큽니다.